화성시장애인체육회는 15일 봉담2지구 생태체육공원에서 ‘제2회 화성시 장애인 한마음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오전 11시에 시작된 이날 개막식 행사장에는 화성시 정명근 시장, 화성시장애인체육회 박종일 부회장, 송옥주 국회의원, 화성시의회 이용운 의원, 농협중앙회 화성시지부 김창겸 지부장, 화성도시공사 김근영 사장을 비롯해 장애인체육회 소속단체와 유관단체 회원과 가족 등 700여명이 참석했다.
개막식 행사 전 축하공연으로 KPOP 아이돌 그룹 ‘위나’의 상큼발랄한 노래공연이 열리는 동안 체육대회 참가자들이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박종일 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체육대회는 윷놀이, 슐런, 한궁, 게이트볼, 투호, 보치아경기, 명랑운동회 등으로 진행됐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화성시장애인 한마음체육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참석해 주신 내외귀빈들께도 감사드린다. 특히 우리 장애인분들의 손과 발이 되어주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환영한다”며 “지난 5월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 5등이라는 좋은 성적 내는데 참가한 선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화성시는 장애인 정책이나 체육 등 많은 분야에서 장애인들의 편익증진, 엘리트 장애인선수 육성, 장애인 체육활성화 등에서 백만 화성시의 위상에 걸맞는 정책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